본문 바로가기
카페🍰

기장 카페, 시원한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기장 피크스퀘어(Peak Square)

by Chun_Food 2022. 2. 10.

안녕하세요 모래 해변입니다.
부산 기장을 하면 떠오르시는 게 뭔가요? 바로 바다입니다. 오늘은 그 바다를 바라보며 아이스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기장에는 워낙 카페 맛집이다 보니 여러 곳에 분포해 있는데 특히나 이곳은 바다가 예쁘게 보이면서 내부도 깔끔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부터 '피크 스퀘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크 스퀘어의 위치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864 피크 스퀘어
매일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주차시설有

피크 스퀘어는 위치가 워낙 멀다 보니 개인차량이 없이는 가기가 어려운 편이었습니다. 대중교통은 물론이고 택시도 사실상 어려운 편이죠 ㅜ.ㅜ 하지만 그만큼 메리트가 있는 건 지도만으로만 봐도 바다와 바로 근접해있기 때문에 넓은 바다를 보시면서 청량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거기에다가 차량이 있으신 분들은 많이들 오시겠지만 기장에 몰리는 사람들을 생각해보면 거리가 있어서 조금 더 여유롭게 카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피크 스퀘어의 내부사진과 맛

피크 스퀘어-내부

내부는 생각대로 넓은 편이었습니다. 층당 좌석은 40석 가까이 있는 듯했고 주문을 하는 곳은 다른 건물에 위치해있었습니다. 커피를 마시는 좌석은 이렇게 본건물에 몰려있는 편입니다. 진동벨이 울리면 주문을 했던 곳으로 가서 가져오면 됩니다. 카페는 총 4층까지 있고 원하시는 곳에 가셔서 자리를 잡으시면 되지만 어쩔 수 없이 오션뷰를 보기 위해 위층으로 올라가실 수도 있습니다 ㅜ.ㅜ😐

피크 스퀘어-오션뷰

바다를 보시려면 이렇게 바다 쪽을 바라보는 위치에만 앉으셔도 잘 보입니다. 더욱 좋은 자리를 잡으시려면 일찍 오셔서 바다 쪽으로 최대한 붙는 게 좋겠죠?😁 요즘은 카페별로 개성적인 감성을 갖추기 위해서 의자나 테이블이 불편한 경우가 많지만 여기는 편한 의자와 감성적인 의자가 같이 있어서 편하게 고를 수 있었습니다!! (이제 저는 감성보단 편함이..)
제가 급하게 내부만 찍다 보니 커피와 디저트는 찍지 못했지만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약간 산미가 느껴지는 맛이었고, 디저트는바닐라빈 몽블랑을 먹었는데 맛있었지만 제가 단맛을 선호하지는 않기 때문에 끝까지 먹기에는 너무 달달한 감이 있었습니다 ㅎㅎ 가격대는 아메리카노 5,500원 그리고 바닐라빈 몽블랑6,000원이었습니다.

피크스퀘어-바다

실은 외관에서 찍는게 요즘 sns에서 핫하다고 하던데.. 저는 이제 나이도 나이며 그런 걸 찍는 게 취미도 아니어서 찍지는 않았지만 sns에서 피크 스퀘어를 찾아보시면 딱 핫해진 장소가 있으니 거기에서 사진을 찍으셔도 좋을 듯합니다.
마지막으로 나오기 전에 약간 어두워지기 전 바다의 모습이 너무 예뻐서 주차장 쪽에서 찍은 풍경입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이 오시나요?§(* ̄▽ ̄*)§ 정말로 바다는 자연이 준 선물이라고 느껴질 만큼 한주의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기분이었습니다!

총평

  • 힐링이 필요할 때 오시면 딱 좋은 카페입니다.
  • 무난한 커피와 꽤 달콤한 디저트가 있습니다.
  • 거리는 멀어서 개인 차량이 없으면 오시기 어렵습니다.
  • 사진을 남기기 좋은 핫플레이스입니다.

자 이렇게 오늘은 나름대로의 sns 핫플레이스를 소개드렸습니다! 기장에 오실 일 있으시고 차량이 있으시다면 한 번쯤은 오셔도 좋은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 )
다음에도 좋은 카페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