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솔직리뷰🤔

[솔직리뷰] 오뚜기의 새로운 짜장라면 '짜슐랭'을 알고계신가요?🥢

by Chun_Food 2022. 5. 12.

안녕하세요 모래 해변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리뷰는 오뚜기에서 새롭게 출시한 짜슐랭입니다. 짜장면과 미슐랭의 조합어겠죠?ㅎㅎ 평소에 자주 먹는 짜파게티, 짜왕 등과 비슷할 것도 같지만 어찌 되든 신제품은 늘 도전해 봐야 하기 때문에 구매를 해봤습니다👍

 

짜슐랭의 맛과 가격

자작하게-볶아먹는-짜슐랭
오뚜기신메뉴-짜슐랭

짜슐랭의 봉투는 이렇습니다. 묘하게 일반 짜장라면의 봉지보다는 고급져 보이고 제조법은 이전에 우리가 알던 짜장라면과는 달랐습니다. 이전에는 면을 끓이고 면수를 조금 남긴 채로 비벼서 먹거나 볶아서 먹는 방법이었는데, 짜슐랭의 제조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냄비에 물 2컵(400ml)을 넣고 건더기 수프와 면을 넣고 5분 끓인다.
  2. 이후 불을 끄고 분말수프와 유성 수프를 비벼 먹으면 됩니다.

상당히 방법이 간단해졌죠? 이전과 다르게 물을 버릴 필요도 없게 처음부터 물을 적당량만 넣고 드시면 됩니다.

물은 적당량만 넣었기 때문에 5분 동안 끓일 동안 면이 냄비에 달라붙을 수 있으니 저어가면서 면을 익히셔야 합니다.

그리고 완성된 짜장라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무지와-곁들이면-더욱맛있는-짜슐랭
복작복작-짜슐랭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게 이 시간에 포스팅을 하면서 다시 맛을 생각나게 하네요!! ㅜ.ㅜ 먼저 맛으로 따지자면, 짜왕과 짜파게티를 반반씩 섞어놓은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맛있었습니다.

 

 

짜파게티는 옛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맛이라고 하면 짜왕은 몇 년 전에 나오기는 했지만 새로운 짜장의 맛이었죠? 딱 감성과 새로운 맛을 반반씩 섞어놓은 맛이었고 면발은 짜왕처럼 두꺼워서 조금만 집어서 먹어도 입안을 가득 채웠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에 남겨놓은 단무지를 싸서 함께 먹으니 중국집에서 먹는 짜장면 같았습니다.라고 하면 거짓말이겠죠?

물론 그 정도는 아닙니다만 그 차이는 파 기름을 따로 넣어서 볶아서 먹으면 분명히 면발의 차이는 있겠지만 중국집에서 먹는 짜장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고퀄리티의 맛이었습니다⭐

 

가격은 인터넷 구매 시 개당 1,000원 이내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총평

  • 생각 이상의 고퀄리티의 짜장면이었습니다.
  • 제조법이 간단해져서 훨씬 먹기 쉬웠습니다.

가격 대비 맛도 괜찮고 제조법도 간단해져서 더 좋았습니다. 이렇다 저렇다 할 필요 없이 무난히 맛있는 짜장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시 사 먹어도 괜찮을 거 같고 궁금하신 분들은 꼭 사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