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꿀팁] 스타벅스 프리퀀시(Starbucks frequency),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크림) 후기☕

by Chun_Food 2022. 6. 14.

안녕하세요 모래 해변입니다.

스타벅스를 애용하시고 어플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실만한 서머 프리퀀시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는 스타벅스를 이용하여 e-쿠폰을 모으신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총 17잔을 마시면서 e-프리퀀시를 모으시되 그중 미션 음료 3잔이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프리퀀시를 다 모으면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스타벅스 서머 코지 후디•스타벅스 서머 캐빈 파우치 이 세 가지 중 하나의 상품을 선택하여 수령할 수 있으며 어플을 통하여 매장을 사전에 예약하시면 예약을 잡으신 날 방문하여 증정품을 받아오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크림)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크림색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크림

저 같은 경우, 세 가지의 증정품 중 가장 쓸만한 걸 고민을 하다가 서머 캐리백을 골랐습니다!

그중에서도 그린과 레드보다는 크림색이 무난하기도 하고 예쁘기도 해서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선택을 잘한 것 같습니다.

서머 캐리백을 수령하시면 기다란 박스에 담아주는데 내부에는 서머 캐리백과 조립 서가 들어있습니다. 조립서는 봐도 안 봐도 그만인 내용이라 굳이 안 보셔도 될 것 같았습니다 ㅎㅎ (한국인 특, 조립서나 제품설명서는 안 보는 게 국 룰이죠)

 

외부 색은 크림색(아이보리)에 지퍼 라인이나 손잡이 쪽은 갈색톤으로 고급짐을 더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정말로 무난한 색이라서 질리지도 않고 어디에 들고 다녀도 좋은 색과 디자인이었습니다.

겉 재질은 면 35% + 폴리에스테르 65%에다가 크림색이다 보니 더러워지기 쉬우니 조심해야 할 듯했습니다.

노란색의-안감-서머 캐리백-내부
서머 캐리백 내부

내부는 노란색에서 약간은 오렌지색도 띄는 안감으로 되어있었으며 안감의 경우 폴리에스테르 100%로 겉감보다는 덜 더러워질 것 같았습니다. 내부 수납공간은 보이는 곳이 끝이기 때문에 분류가 따로 되진 않지만 애초에 수납을 하실 때 물건을 정리해서 맞춰서 넣으면 짧은 여행에 쓰기에는 딱 좋을 정도였습니다.

굳이 내부에 나뉘어 있으면 번거로울 것 같기도 했고 짐을 전부 뺏을 때 접는 것 또한 공간 나뉨이 없는 편이 좋기 때문에 이렇게 제작이 된 듯합니다☺

서머 캐리백-크림색-꽤나 큰 사이즈
서머 캐리백(크림색) 전체

접었을 때가로 495mm , 높이 185mm , 세로 55mm사용할 때가로 495mm , 높이 390mm , 세로 145mm입니다.

최대 적재하중은 4kg고 사이즈에 비해서 많이 들어갑니다! 물론 프레임 자체를 외부 라인이 잡아주기는 합니다만, 무게가 나가는 상태에서 오래도록 들고 다니면 형태의 변화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ㅜ.ㅜ

사이즈 상으로 당일치기 또는 1박 2일 정도 여름에 놀러 갈 때 들고 가면 간편히 다녀올 수 있습니다! 물론 소풍에도 좋고요.

 

작년 겨울쯤 프리퀀시를 모두 모아서 증정품을 받았을 때는 탁상달력이나 다이어리 정도여서 그저 그랬는데 이번에는 훨씬 더 활용도가 높은 증정품을 받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서머 프리퀀시의 적립 기간은 7월 11일까지증정품 예약 및 수령기간은 7월 18일까지이니 얼마 남지 않으셨으면 음료를 구매해서 적립을 하시거나 선물로 주고받는 것도 가능하니 주변에 필요 없는 사람이 있다면 받아서 증정품을 받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도 좋은 후기로 찾아뵐게요😁

댓글